당뇨병에 대한 정보로 무장하십시오.

2020. 6. 14. 05:50카테고리 없음


당뇨병에 대한 정보로 무장하십시오.




당뇨병을 둘러싼 공포는 매일의 혈액 검사에서만 오는 것이 아니다.


시각장애나 당뇨망막병증과 같은 당뇨병의 결과는 사람들을 정말 겁나게 한다.


체중감량, 운동, 건강한 식단은 당뇨로 인한 심각한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실천할 수 있는 치료법이다.


당뇨병에 기대고 그에 따라 생활습관을 고침으로써, 당신은 가능한 한 최고 수준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의사가 당신의 아이들 중 한 명이 당뇨병에 걸렸다고 진단한다면, 당신은 공황상태에 빠지겠지만, 진정하고 당신이 견뎌낼 것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요즘 당뇨병이 매우 전형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에게 전형적인 수명을 줄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 현재 가장 오래 산 당뇨병은 90세로, 현대 치료의 혜택 없이 당뇨와 함께 살았다.




이 세상에는 수백만 명의 당뇨병 환자가 있다.


이렇게 하면 불편함을 예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진단도 받아 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샐러드에 호두를 넣어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트위스트를 추가하십시오.


이 건강한 견과류는 단포화 지방을 공급함으로써 당뇨병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건강한 지방은 우리 몸의 세포가 인슐린에 더 개방적이고 수용적이 되도록 돕는다.


호두는 또한 오메가-3와 당신에게 여분의 에너지를 주는 다른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것들은 맛이 훌륭하다.




식료품점에 있는 많은 물건들이 이 물건을 가지고 있으니 반드시 라벨을 모두 읽어라.


캐나다에서 당신은 이 제품이 "글루코스" 또는 "과당"이라고 불리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통곡물은 당뇨병의 위험을 줄여주는 저GI 식품인 반면, 백색 식품은 일반적으로 고GI 식품으로 위험을 높인다.


통곡식 음식은 당뇨병을 유지하는 데 좋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질환 발달을 막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혈당 수치는 다양한 음식에 의해 다르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음식 선택을 주의 깊게 감시할 필요가 있다.


많은 양의 식사는 처리하는데 더 많은 양의 인슐린을 필요로 할 것이고, 적은 양의 식사는 덜 필요로 할 것이다.


식사를 감시하면 혈당 수치를 보다 적극적으로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보통 세 끼를 다섯 끼 또는 여섯 끼의 작은 식사로 대체하십시오.


더 자주, 하지만 더 적은 양으로 먹는 것은 혈당 수치를 더 일관되게 유지시켜준다.


만약 여러분이 더 자주 먹는다면, 여러분은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프지 않을 것이고, 그렇게 많이 먹지 않을 것이다.




낮은 포도당 치료에 반응하여 혈당 수치가 치솟는 것은 정상이다.


그것은 바로 이것 때문이다: 포도당 수치가 낮을 때 당신의 몸은 호르몬을 분비한다.


그리고 그것 때문에, 당신은 무심코 저혈당 증상을 교정하는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포도당을 섭취하고 있을 수 있다.


다음에 이런 일이 생기면, 정상적인 식사를 반으로 줄이고 30분 후에 포도당 수치를 두 번 확인해 보십시오.




이 기사의 소개가 언급했듯이, 사람들을 정말 겁나게 하는 것은 시각장애와 당뇨병과 관련된 다른 쇠약해지는 부작용의 잠재력이다.


공포를 지나쳐서 여기서 배운 정보를 이용해서 이런 고약한 합병증의 희생자가 절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