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이러한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를 알아야 함

2020. 6. 14. 05:51카테고리 없음


모든 사람이 이러한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를 알아야 함



사업주가 인터넷 존재의 확대에 초점을 맞출 때, 소비자와 정기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은 그것을 성취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시작하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의심하지 않는 고객에게 요청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자료를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내면, 그들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를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이는 고객과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ISP의 스팸 정책 위반으로 인해 비즈니스가 차단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아는 사람과 가입한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내세요.


회사나 당신의 오퍼링과 아무런 사전 관계가 없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스팸처럼 보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무시하고 당신의 이메일 스팸을 고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 미스터리를 굳이 풀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청중들을 알고 집중하라.


독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구독자들에게 친구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기로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 본문에 구독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독자들이 링크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참조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귀하의 이메일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이메일 마케팅 방법은 독자들에게 참여하기 위한 좋은 가치를 주고 그들이 그 단어를 퍼뜨리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좋은 소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제목줄을 보려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의 절반은 한 주제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주제로 보내세요.


이를 통해 어떤 제목이 성공적이고 어떤 제목이 단순히 무시되는지 판단할 수 있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가입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의 빈도와 수를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사람들이 어떤 개인 정보를 공유할지 선택하게 하는 것은 특히 중요하다.


가입자에게 통제권을 주는 것은 가입자들을 더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가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분명한 수신 거부 링크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감춰져 있거나 찾기 어려운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은 각각의 사용자들이 모든 것이 자신의 선택이라고 느끼기를 원하며, 당신은 어떤 것에도 강요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스팸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당신이 피해야 할 것들을 배우라.


임의의 무료 이메일 계정에 가입하고 그 이메일 주소를 웹 주변 여러 곳에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곧 스팸 메일이 들어오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스팸에서 최대한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스팸메일 발송자와 차별화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높여줄 것이고 당신의 고객들이 거절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극적 피드백 메커니즘과 수동적 피드백 메커니즘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제안과 의견을 묻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수동적인 피드백을 고려하고 있을 때 그것은 항상 상당히 미묘할 것이고, 심지어 소비자들에게는 보이지 않을 것이다.


수동적 피드백은 어떤 링크를 가장 자주 클릭하는지, 그리고 어떤 페이지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응답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도구들의 사용을 포함한다.




요점을 파악하기 위해 이메일의 사진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일부 최신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는 자동으로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는 형식으로 되돌릴 수 있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메시지는 너무 많은 이미지들이 관련된다면 매력적이지 않거나 읽을 수 없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정보는 이메일의 본문에 있어야 한다.


이미지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해당 이미지에 유용한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 형식을 때때로 변경하십시오.


HTML로 포맷된 이메일을 항상 발송하는 경우, 독자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텍스트 전용 메시지를 넣으십시오.


잘 쓰면 회사와 뉴스레터 독자 사이에 좋은 정서적 연결고리를 만들 수 있다.




성공적인 사업에는 좋은 마케팅이 필요하다.


오늘날 마케팅 전략의 큰 부분은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위의 팁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결과를 얻으려면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십시오.